주택이 밀집된 골목에 무분별한 양면주차로 보행자들과 운전자들이 통행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옥포2동 국산초 옆> 학교 등굣길에 엄연히 '주차금지'라고 적혀 있음에도 불구하고 차들이 불법주차를 해 이차선 도로의 통행로를 막고 있다. <옥포고 올라가는 길> 저작권자 © 거제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신문 다른기사 보기
댓글 1 댓글입력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 거제시민 2013-11-05 23:09:49 더보기 삭제하기 거제시의 불법주차 과연 시민의식부족 때문일까요?? 과연 유료주차장의 준비는 얼마나 준비 되어 있는지 또한 조사해 봐야 되지 않을까요? 거제시에 등록되어 있는 차량 수는 얼마나 될까? 왜 저리도 멀리 까지 불법주차를 하고 갔을까? 한번쯤 생각해볼 보고 기사를 쓰야 하지 않을까요?? 이런 기사 쓰면 시청에서는 아주 뻔한짓을 하겠죠. 저곳에 단속차량 타고가서 사진만 찍어서 주차 위반 딱지나 시민에게 보내겠죠?
거제시민 2013-11-05 23:09:49 더보기 삭제하기 거제시의 불법주차 과연 시민의식부족 때문일까요?? 과연 유료주차장의 준비는 얼마나 준비 되어 있는지 또한 조사해 봐야 되지 않을까요? 거제시에 등록되어 있는 차량 수는 얼마나 될까? 왜 저리도 멀리 까지 불법주차를 하고 갔을까? 한번쯤 생각해볼 보고 기사를 쓰야 하지 않을까요?? 이런 기사 쓰면 시청에서는 아주 뻔한짓을 하겠죠. 저곳에 단속차량 타고가서 사진만 찍어서 주차 위반 딱지나 시민에게 보내겠죠?
과연 유료주차장의 준비는 얼마나 준비 되어 있는지 또한 조사해 봐야 되지 않을까요?
거제시에 등록되어 있는 차량 수는 얼마나 될까?
왜 저리도 멀리 까지 불법주차를 하고 갔을까?
한번쯤 생각해볼 보고 기사를 쓰야 하지 않을까요??
이런 기사 쓰면 시청에서는 아주 뻔한짓을 하겠죠. 저곳에 단속차량 타고가서
사진만 찍어서 주차 위반 딱지나 시민에게 보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