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Feel 경남특산물박람회
2013 Feel 경남특산물박람회
  • 거제신문
  • 승인 2013.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부터 17일까지 창원컨벤션센터서 농·수·축산물 전시

도내 18개 시·군의 대표 농·수·축 특산물과 지역문화가 함께 하는 '2013 Feel 경남특산물박람회'가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창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이번 박람회는 경상남도와 창원시가 주최하고 (주)경남무역이 주관하며 경남도 18개 전 시·군과 농협중앙회 경남지역본부, 경남농업기술원, 국립농산물 품질관리원 경남지원 등이 참여하는 경남특별홍보관, 경남 마을기업관 등 전체 27개관, 329개 업체 445부스의 규모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14일 오전 11시에 열리는 개막식을 시작으로 △제4회 친환경·국가인증 농식품 명품대회 △경남농산물 명품브랜드 이로로 생산농가 교육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제2회 Feel 경남 청소년 댄스 페스티벌 등 각종 부대행사와 경연대회가 함께 열리며, 국내 최대 규모의 농·수·축 특산물 전시·경연의 장으로 도내 18개 시·군의 대표 농·수·축산물, 공예품, 한방약초·차, 건강식품류 등 경남의 다양한 특산물이 전시된다.

또 관광홍보·전통문화 체험 등의 즐길거리도 마련돼 있어 박람회를 찾는 관람객들에게 경남의 매력을 오감으로 느끼는 힐링 공간으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국내의 유통 바이어 및 미국·중국·일본·베트남·말레이시아 등 7개 국 40여 명의 우수 바이어를 초청해 참가업체 간 1:1 매칭 수출 상담회를 개최,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생산농가와 중소업체에 수출 판로를 개척하고 경남 농식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