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소방서, 제51주년 소방의 날 행사 개최
거제소방서, 제51주년 소방의 날 행사 개최
  • 거제신문
  • 승인 2013.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철 소방안전대책 전국1위, 김홍찬 과장 국무총리상 수상

거제소방서(서장 최만우)는 지난 12일 제51주년 소방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소방의 날 기념식 행사는 국민의 생명과 재산보호를 위해 희생ㆍ봉사하는 소방공무원 및 의용소방대원들을 격려하고 소방관계자들의 긍지와 보람을 갖게 함은 물론 화재가 빈발하는 동절기를 맞아 도민홍보 등을 통해 불조심 생활화 운동을 적극적으로 성숙시키는 뜻 깊은 행사로 진행됐다.

또한 이날 기념식에는 그간의 노고에 대해 유공 단체, 소방공무원 및 민간인에 대한 대통령, 국무총리, 안전행정부장관, 소방방재청장, 경남도지사, 소방서장, 거제시장, 거제시의회 의장, 국회의원 표창이 수여됐다.

대통령표창에는 겨울철 소방안전대책 전국 1위로 거제소방서(단체)가 수상하고 국무총리표창에는 거제소방서 소방행정과장 지방소방령 김홍찬씨가 수상했다.

안전행정부 장관 표창에는 (주)건화 천창덕, 소방방재청장 표창에는 거제소방서 지방소방위 정진성, 거제소방서 사등면 여성의용소방대장 박옥순, 남부면 의용소방대장 김옥곤, (주)삼녹 김수진, (주)대우조선해양 신순철, (주)대성산업 채종신에게 수여됐다.

경남도지사 표창에는 거제소방서 지방소방교 정웅기, 지방소방사 유명선, 성기복, 거제소방서 연초면 여성의용소방대장 공영희, 사등면 의용소방대장 추장명, 신현 의용소방대(단체), (주)웰리브 애드미럴호텔 배태영, (주)외도보타니아 박용태, (주)삼성중공업 김명석, 거제소방서장 표창에는 거제소방서 지방소방사 주세정, 김정, 거제소방서 거제면 여성의용소방대 박은아, 거제소방서 남대 안득환, 거제소방서 여대 박상숙씨가 각각 수상했다.

거제시장 표창에는 거제소방서 지방소방사 김태훈, 이형우, 배은수, 거제소방서 남부면 여성의용소방대 박순련, 신현 여성의용소방대 김미영, 일운면 여성의용소방대 김순연, 하청면 의용소방대 김성철, 칠천지역 의용소방대 김명일, 거제시의회 의장 표창에는 지방소방교 허춘경, 옥포 의용소방대 황광석씨가 받았다.

국회의원 감사패는 거제소방서 지방소방사 박용곤, 거제소방서 둔덕면 여성의용소방대 김현주씨가 각각 수여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