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거제시는 지난 15일 제2회 거제관광투어 블로그 공모전 접수작품에 대한 심사를 실시했다.
심사위원은 언론인, 관광종사자, 공무원 등 6명으로 구성해 네티즌평가, 블로그 인지도와 포스트 등록 횟수 등에 대해 평가했다.
심사대상은 지난 4월부터 10월까지 6개월 동안 공모결과 접수된 308개의 관광투어블로그 작품이며, 1차 서면심사를 통해 60개 작품을 선정한 후 15일 심사위원회를 통해 최종 19개 수상작품을 선정했다.
이번 공모전 대상작품은 블로그 까칠한 상래의 빠직스토리이며 최우수ㆍ우수ㆍ장려ㆍ입선ㆍ최다 블로그상 등 총 19개 작품을 선정, 11월말에 시상할 계획이다.
공모전 응모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거제시를 여행하면서 느꼈던 진솔한 이야기와 아름다운 전경을 내용으로 하여 거제시 홈페이지 관광투어 블러그에 응모하면 된다.
관광투어 블로그 공모전은 거제시 홈페이지 문화관광코너 이용 활성화와 거제관광 홍보를 위해 지난해부터 시행해 왔다.
거제시 관계자는 “내년에 더 많은 블로그들이 관광투어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수상 블로그는 거제시 홈페이지 www.geoje.go.kr → 문화관광(시홈페이지 우측상단 배너) → 커뮤니티 → 거제관광투어 블로그에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거제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