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동 주민자치위, 경로잔치& 프로그램발표회
아주동 주민자치위, 경로잔치& 프로그램발표회
  • 거제신문
  • 승인 2013.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주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항만)는 지난 21일 거제중학교 체육관에서 지역주민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경로잔치 및 제7회 아주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권민호 거제시장, 김두환 거제시의회 의원, 한기수 거제시의회 의원 지역주민 등 35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 진행은 경로잔치, 프로그램 발표회 기념식에 이어 발표회 그리고 경품권 추첨의 순서로 진행되었고, 어르신을 위한 경로잔치에는 웰빙댄스,트로트, 민요가수 공연과 공연이후 저녁식사를 제공했다.

프로그램 발표회 기념식에는 아주동 주민자치위원회의 발전에 공이 큰 주민자치위원에 대한 국회의원, 거제시장, 거제시의회의장, 거제경찰서장 등 표창패와 프로그램 강사들에 대한 공로패 수여 이후, 권민호 거제시장의 격려사와 한기수 거제시 의회 의원의 축사가 이어졌다.

2부 행사에서는 댄스스포츠 동호회의 흥겹고 신나는 자이브 댄스를 시작으로 기타교실 연주, 웰빙댄스, 요가, 다이어트댄스, 밸리댄스, 노래교실의 공연, 경품권 추첨과 서예교실 · 리본공예 · 플로리스트 수강생들의 작품 전시회도 열렸다. 프로그램 수강생들은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박항만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발표회가 주민들이 마음껏 흥겹게 즐기는 문화와 축제의 장이 되어 한없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주민자치 프로그램에 대한 주민들의 많은 참여와 주민화합을 위하여 최선을 다 하겠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