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철 경사, 손정만ㆍ차종욱ㆍ김정재ㆍ김설규ㆍ원점복 경위 수상

거제경찰서(서장 김성우)와 경찰발전위(위원장 안경주)는 지난 19일 오후 웨딩블랑에서 경찰관 및 경찰발전위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5회 자랑스러운 거제경찰 시상식을 가졌다.
이번 자랑스러운 거제경찰 선발은 김성우 서장과 경찰발전위원회에서 묵묵히 맡은 소임을 다하며 민생치안 확립에 기여한 유공자를 포상함으로써 일하는 직장분위기 조성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대상, 정의, 청렴, 봉사, 화합, 특별 6개 부분을 선발 시상했다.
대상에 선발된 거제파출소 손정만 경위는 거제파출소 소장으로서 적극적인 업무자세와 우수한 업무역량으로 국민중심 지역경찰활동을 전개하며 남다른 청렴 봉사정신으로 타의 모범이 됐다.
정의상에는 교통조사계 김용철 경사로 올해 교통사고 도주사건 292건 신속처리와 특가법위반(도주차량) 피의자 69명 검거하는 등 유공, 청렴상에는 생활안전계 차종욱 경위가 수상했다.
봉사상은 여성안심구역 및 서민치안강화구역을 설정으로 범죄예방활동에 기여하고 협력단체 활성화를 통해 민·경 협력체제를 구축, 봉사상에는 경제팀 김정재 경위로 현재까지 총 30회에 3000여명을 대상으로 보이스피싱 범죄예방교육을 실시한 유공이 인정됐다.
화합상은 옥포지구대 원점복 경위로 올해 4대 사회악 척결 평가 우수팀 유공, 특별상으로 신현지구대 김설규 경위는 지역경찰 성과평가 우수를 달성하며 영광을 차지했다.
김성우 서장은 시상식에서 수상자를 격려하고, “계속해서 국민을 향해 열심히 일해 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거제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