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중소기업의 경쟁력 제고를 위해 '2014년 중소식품기업 협력지원사업' 대상자를 모집한다.
대상은 복수의 중소식품 관련 법인·기업으로 구성된 공동법인, 업무협약 체결 연합체, 농공상융합형기업 및 연합체, 협동조합 등이다.
이 사업은 중소식품기업들이 협력해 기술과 제품개발, 판매촉진, 정보수집, 해외시장 진출, 수출협업 등 공동 사업자금을 조성해 추진하는 경우 정부가 매칭자금을 지원하며 국고보조가 50%(자부담 50%)로 최대 3억 원까지 지원된다.
참여자격은 업체간 연합체나 공동법인의 경우 2개 이상 사업체로 합산 매출액은 30억 원 이상이다.
배용호 지사장은 "전년도에 지역 내 중소식품업체를 대상으로 현장기동상담회, 식품컨설팅을 통해 aT식품지원사업에 대한 종합정보를 제공했으며 이번 2014년 중소식품기업 협력지원사업은 경남에 소재하는 중소식품기업들이 한 단계 성장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된다"며 "자체 경쟁력 강화에도 밑거름이 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자원을 희망하는 대상자는 다음달 14일까지 aT농수산식품기업지원센터 홈페이지(www.foodbiz.or.kr)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직접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aT농수산식품기업지원센터(02-6300-164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거제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