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일, 5일간 19개 읍면 모두 순회 개최 예정
김한표 의원(새누리당)은 갑오년 새해를 맞아 거제시민의 목소리를 직접 찾아가서 듣기 위한 맞춤식 `2014년 국회의원 김한표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
이번 의정보고회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하는 것으로 19개 면·동을 모두 찾아갈 예정이며 지난 1년간 추진했던 지역현안사업 보고 및 국회 의정활동을 설명하는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김 의원은 그동안의 주요성과로 거제 해양클러스터 구축 추진, 해양플랜트산업지원센터 및 한국해양대 거제캠퍼스 구축, 거제 해양플랜트 국가산업단지 조성 등 거제를 조선·해양플랜트의 메카로 만들기 위해 추진했던 성과를 상세히 설명하며, 19개 면·동별 지역현안사업 및 민원사항 처리 결과 등 지역별 맞춤형 의정보고를 할 계획이다.
김 의원은 “지난해도 거제시민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으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할 수 있었다”며 “올해는 거제시 예산이 최초로 6000억원을 돌파한 희망찬 한해인 만큼, 조선·해양플랜트의 도시, 거제의 위치를 공고히 하며 올해도 시민 여러분의 말씀에 귀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의정보고회는 20일 오후 1시30분 옥포1·2동을 시작으로 19개 면·동의 의정보고회를 실시하며 오는 24일 고현·장평동을 마지막으로 2014년 첫 번째 의정보고회를 마치게 된다.
저작권자 © 거제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