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농수산식품 수출업체 지사화사업’ 지원업체 모집
aT ‘농수산식품 수출업체 지사화사업’ 지원업체 모집
  • 거제신문
  • 승인 2014.0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김재수)가 2014년도 ‘농수산식품 수출업체 지사화사업’ 지원업체를 모집한다.
농수산식품 수출업체 지사화사업은 독자적으로 해외시장을 개척하거나 수출시장을 다변화할 능력이 부족한 중소 농식품 수출업체의 해외지사 역할을 수행해 업체의 수출능력을 증대시키고 신규 유망품목을 발굴하기 위해 aT가 해외aT센터를 통해 해외지사 역할을 대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선정업체는 비즈니스 출장시 통역 및 교통, 회의실, 전화·팩스 등의 지원과 맞춤형 바이어 거래알선, 맞춤형 현지 시장정보 제공 등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지원 가능한 지역은 일본(도쿄·오사카), 중화권(상하이·베이징·칭다오·홍콩), 동남아(자카르타·방콕), 미국(뉴욕?LA), EU(로테르담)로 해외 aT센터별 운영 사정에 따라 지원지역은 변동 가능하며 동시지원은 2개소 이내로 제한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업체는 오는 20일 오후6시까지 온라인(global.at.or.kr)으로 신청하면 된다.

강경중 aT경남지사장은 “지사화사업을 통해 해외시장개척에 고심하는 경남지역 중소 농식품 수출업체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 우리 농식품이 보다 많이 해외에 진출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지원을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