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요트협회 변상식 회장 당선
거제시요트협회 변상식 회장 당선
  • 거제신문
  • 승인 2014.0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요트협회, 요트·윈드서핑연합회 정기총회 개최

거제시요트협회, 요트·윈드서핑연합회(회장 김병원)는 지난10일 오후 6시30분 거제요트하교에서 2014년도 제1차 정기총회를 개최해 지난해 사업 및 결산승인과 올 사업계획 및 예산안 승인, 회장 및 감사를 선출했다

이날 2013년도 사업 및 결산 승인과 2014년도 사업계획(안) 및 예산(안) 승인의 건은 원안대로 통과 됐다.

특히 회장선출은 지난 7일회장단 회의를 통해 6명의 부회장 중에서 1인을 추천해 회장을 맡는 것으로 결정, 이날 변상식(에이스마린 대표) 부회장이 추천돼 만장일치로 거제시요트협회, 요트·윈드서핑연합회 회장으로 당선됐다.

변상식 신임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그동안 거제시요트·윈드서핑 인구의 저변확대와 경기력향상과 거제요트학교 건립을 위해 애쓰신 김병원 회장님을 비롯한 역대회장들께 먼저 감사의 인사와 참석한 임원, 회원들께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 김병원 직전회장과 의논하면서 화합과 소통으로 거제시요트협회, 요트·윈드서핑연합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 그동안 감사를 맡았던 이서우(동양농기계 대표) 감사가 사직하고, 신임 감사에 노재천(새천년모텔 대표)이사가 감사로 선임 됐다.

한편 거제시요트협회, 요트·윈드서핑연합회는 오는 3월 중으로 협회를 재정비하고 임시총회를 통해 거제시요트협회는 거제요트학교 운영과 요트선수 육성에 최선을 다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