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공고 신입생 입학식 및 장학금 수여식
거제공고 신입생 입학식 및 장학금 수여식
  • 거제신문
  • 승인 2014.0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공업고등학교는 지난 3일 오전 10시부터 다목적 강당에서 교사,학생, 학부모 및 기관장이 참여한 가운데 입학식 및 장학금 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입학식에는 신입생 160명에 대한 입학선언과 함께 각 학년 담임교사 발표와 함께 새 학년을 시작하는 학생들의 기대와 설렘, 봄기운을 함께 전했다.

특히 입학식과 함께 신입생과 재학생에게 장학금 전달식도 진행됐다.

김현근 교장은 지난해에 이어 200만원을 기부해 수석입학한 김보람 학생에게 100만원, 김현승(2년), 김동휘(3년) 학생에게 각각 50만원을 수여했다.

총동창회는 신입생 장영상 학생에게 100만원, 학교운영위원장은 신입생 정상민 50만원, 삼성동문회는 신입생 신종은, 정민교에게 각 50만원, 동창회 신의회에서 신입생 박근우 학생에게 5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또 두성기업은 신입생 정세윤 50만원, 성해산업 이학년(2년), 이효진(3년)에게 각 30만원, 신현교회 신상호(2년), 장석원(3년)에게 각 100만원의 장학금을 수여했다.

한편 거제공업고등학교는 지난 2010년부터 마이스터고로 지정돼 재학생들이 바른 인품을 갖추고 학업 향상을 이룰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든든한 선배들의 지원과 후배들의 노력을 바탕으로 교사와 학부모 그리고 지역사회가 함께 발전을 기원하고 있는 학교의 성장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