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대복음병원, 부산교총 진료지정병원 협약 체결
고신대복음병원, 부산교총 진료지정병원 협약 체결
  • 거제신문
  • 승인 2014.0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총회원과 가족의 건강상담, 진료비 및 건강검진 우대 혜택

고신대학교복음병원(병원장 이상욱)은 지난 12일 오전 11시 부산교원단체총연합회(회장 강명길)와 병원 장기려기념암센터 6층 회의실에서 전문 진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진료지정병원 관련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상욱 병원장, 곽춘호 행정처장, 최종순 대외협력실장, 황해남 총무부장과 부산교원단체총연합회 강영길 회장, 정윤홍 사무총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고신대복음병원은 부산교총 회원의 건강증진을 위한 의료정보제공, 진료혜택, 학교보건향상을 위한 각종 무료 건강강좌 및 교총과 함께하는 진료활동 등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이상욱 병원장은 "부산교총과 업무협약을 통해 교직원의 건강증진과 의료복지 서비스의 향상을 통해 보다 나은 교원들의 건강 환경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었다"며 “지역교육 발전에 헌신하는 부산광역시교원단체총연합회 회원과 가족 여러분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산 교총은 1954년 설립한 이래 회원수가 14만 명에 달하는 교원의 사회 경제적 지위 향상과 교직의 전문성 확립을 기함으로써 회원과 가족에게 폭넓은 의료서비스 혜택을 제공하게 되며 고신대복음병원을 이용할 경우, 회원 및 직계가족은 입원, 건강검진에 대한 우대혜택을 받게 되며 한국교총 제휴 기관 중 의료 및 보건을 담당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