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부모가정 해양체험프로그램 ‘엄마! 어디가? 2’진행
한부모가정 해양체험프로그램 ‘엄마! 어디가? 2’진행
  • 거제신문
  • 승인 2014.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고재석) 옥포종합사회복지관은 해양환경국민운동연합 거제시지회(회장 임상열) 지원으로 한부모여성가장 가족 해양체험프로그램 ‘엄마! 어디가? 2’를 지난달 28일 오전 9시부터 저녁 9시까지 진행했다.

40명의 가족들이 함께한 이번 여행은 거제씨월드에서 돌고래와 함께하는 힐링시간‘키스&허그’와 돌고래 쑈 관람을 하고, 아이들이 돌고래체험을 하는 모습을 사진과 액자로 제작하여 아이들의 기념품으로 가져갈 수 있도록 했다.  

또 조선해양문화관에서는 어촌박물관과 문화관을 관람한 후  4D관람과 문자도 만들기 체험을 가족별로 실시했다.

문자도는 가족별로 가족들의 희망인 행복, 건강, 한마음, 효도, 사랑 등을 족자에 그림으로 나타냈으며 약 2시간가량 작업을 해 가족별로 기념품으로 가져 갈수 있었다.

마지막으로 대명리조트 거제를 방문해 야외와 실내 물놀이와 사우나를 즐겼다.

임상열 해양환경국민운동연합 거제시지회장은“아이들과 엄마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준비하는 동안의 어려움과 주말봉사활동의 힘들었던 것이 다 날라 가는 것 같다. 아이들과 엄마들의 기억 속에 소중한 추억으로 장식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옥포복지관은 내달에‘엄마! 어디가? 3탄’을 진행할 예정이며 후원 및 자원봉사활동에 관심 있는 여행업체 및 후원단체들은 옥포복지관 639-8141(손윤정 사회복지사)에게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