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지원, 23일 거제스포츠파크서 지역 어르신 등 400여명 참석

거제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권선이)는 지난 23일 거제스포츠파크에서 IBK 기업은행 행장·부행장 등 기업은행 주요 내빈과 권민호 시장, 반대식 거제시의회의장 등 지역 내 주요 인사, 자원봉사자 등 약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참! 좋은 사랑의 밥차'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거제시 9개 면지역 어르신 400여명을 초청해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기념행사와 점식식사 대접 등으로 진행됐다.
식전공연으로 김주아 가수, 아름드리 문화예술단이 무료 공연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또 참 좋은 사랑의 밥차 봉사단, 동백회, 고현동 여성봉사단, 중곡장미회, 전국주부교실, 초록회, KT여성봉사단, 김주아 팬클럽, 검정고무신, 다봉회 등 지역의 많은 자원봉사자들이 행사의 원활한 진행을 도왔다.
거제시노인통합지원센터 직원 및 노인돌보미 사업단 소속 요양보호사들은 각 면지역 초청 어르신들의 안전을 위해 어르신 차량 이동 시 동행 봉사활동을 병행했다.
거제시, 삼성중공업, DSME 대우조선해양, 신현농협은 면지역에서 참석하는 어르신 및 봉사자들의 이동을 위해 45인승 차량을 지원했다.
수성회, 종로떡집, 장춘향에서 과일을 후원했고 '내일도 칸타빌레' 주연으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주원 팬클럽에서 쌀 1톤을 기증했다.
거제시자원봉사센터 관계자는 "행사에 도움을 준 봉사자 및 후원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다"면서 "앞으로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해 '참! 좋은 사랑의 밥차'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거제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