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누리당 거제시 당원협의회의 면동협의회(유광덕 연합회장)은 지난 2일 거제 옥포대우오션플라자에서 ‘제1회 새누리당 거제시 당원협의회 화합한마당 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명예회장인 김한표 의원을 중심으로 권민호 시장, 김창규·황종명·옥영문 도의원, 반대식 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들이 내빈으로 참석해 거제지역의 면·동 당직자들과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다.
특히 면동협의회는 이번 대회를 계기로 당원들과의 진솔한 대화와 의견 수렴을 통해 자발적인 참여를 이끌어 내고 새누리당 당원으로서의 책임감과 자부심을 가질 수 있게 되기를 바라는 취지에서 진행됐다.
당원이자 명예대회장 신분으로 초청받은 김한표 의원은, 대회 환영사에 앞서 당원들에게 큰절을 올리며 “오늘 이 자리를 준비해주신 유광덕 면동협의회 연합회장님과 각 읍면동 협의회장님을 비롯한 당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여기 모인 당원 모두가 힘을 합치면 못해낼 것이 없다”며 “다시 한 번 새롭게 출발해보자”고 말했다.
이날 대회는 새누리당 김무성 대표최고위원의 영상축사를 시작으로, 당원들간의 장기자랑과 줄다리기 등 단합과 친목을 도모하는 각종 행사로 이루어졌으며, 약 1000여 명의 당원이 체육관을 가득 채웠다.
저작권자 © 거제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