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포초, 학예발표회 개최
능포초, 학예발표회 개최
  • 거제신문
  • 승인 2014.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종목 무대 선봬 각자 소질 계발의 장 돼

 능포초등학교(교장 허운영)는 지난 14일 오후7시 거제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학부모들과 지역주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2014 능포 학예발표회를 개최했다.

전교어린이회장 장아라, 부회장 황슬미 학생의 사회로 지난 제4회 풍물 경연대회의 금상에 빛나는 능포의 자랑거리 풍물놀이부의 신명나는 풍물놀이가 잔치의 큰 막을 열었고, 1학년의 깜찍한 두 친구들의 인사말로 본격적인 학예회 행사를 시작했다.

이날 발표회는 총 14종목의 무대가 선보였으며 ▲1학년의 아름다운 실로폰 연주와 신나는 탬버린 댄스 ▲2학년의 하나 되는 합창과 귀여운 우산 춤 댄스 ▲3학년의 감동적인 리코더 연주와 깜찍한 율동 ▲4학년의 역동적인 난타 공연 ▲5학년의 배꼽 잡도록 재미있는 연극, ▲6학년은 학부모님의 추억을 되살리는 복고 댄스 공연이 있었다.

특히 3,4학년의 태권무와 5, 6학년의 부채춤 합동공연에서는 학예회의 감동이 최고조에 이르렀다.

학교 관계자는 “이번 학예발표회를 통해 학생의 특기를 신장시키고 이를 발표하는 기회를 가짐으로써 예술적 활동의 성취감을 느끼게 하고 각자의 소질을 계발했다”면서 “학생들의 꿈과 끼를 마음껏 펼침으로써 학생, 교사, 학부모가 함께 어우러져 감동과 희망을 발견할 수 있었던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