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MCA상투스 합창단 2014 송년 중창 페스티벌
19일 문예회관 소극장서
19일 문예회관 소극장서

지역 초·중학교 중창단들이 한데 모여 천상의 하모니를 선사하는 페스티벌이 올 연말 처음으로 열린다.
YMCA상투스합창단이 주최하는 2014년 제1회 송년 중창 페스티벌이 오는 19일 저녁 7시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열린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아주초등학교 엔젤보이스, 신현초등학교 꽃빛 아이들, 중앙초등학교 꿈을 그리는 소리요정, 삼룡초등학교 중창단, 옥포초등학교 중창단, 계룡중학교 중창단이 무대에 올라 귀에 익은 크리스마스 캐롤과 다양한 음악을 들려준다.
또 상투스 합창단과 쌍퉁세 중창단이 축하공연을, 가온누리 미션콰이어 중창팀이 찬조 출연해 영화 OST와 찬송가 등을 선사한다.
페스티벌에 참가하는 초·중학교 중창단은 각종 중창 대회와 어린이 동요부르기 대회 등에 입상한 쟁쟁한 중창팀들이어서 수준높은 공연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거제YMCA 정길호 이사장은 "2014년이 마무리되는 시점에서 거제지역 청소년 중창단을 초청해 노래잔치 한마당을 열게 됐다"면서 "이번 페스티벌이 성탄을 축하하고 가고 오는 해를 기리는 즐겁고 희망찬 음악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철봉 사무총장은 "미래 지도자 육성이 YMCA의 중점사업"이라면서 "지역 청소년들의 노래잔치 한마당에 많은 격려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거제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