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지도자대회 및 지회장이·취임식 개최
새마을지도자대회 및 지회장이·취임식 개최
  • 거제신문
  • 승인 2014.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근갑 신임회장…경남제일 전국 최고의 지회 이끌 것

 새마을운동거제시지회는 지난 19일 오전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2014년도거제시새마을지도자대회 및 지회장이·취임식’을 개최했다.

평양백두 한라예술단원3명의 실전공연과 함께 국회의원 축사와 표창수여가 진행됐다.

국회의원 표창에는 이운면 김시훈, 동부면 원영민, 남부면 주창숙, 하청면 이동식, 장평동 김현자, 고현동 옥일선, 문고시지부 최기옥씨가 각각 수상했다.

또 중앙회장표창은 하청면 박종천, 김두연, 사등면 김용웅, 옥포2동 김부연씨가 도회장표창이사 배재한, 박순자이사, 시의회의장표창 연초면 오상진, 하청면 박석순, 마전동 이상옥, 상문동 최진숙씨가 받았다.

지회장표창 유충민 外 19명, 특별봉사상은 이재수, 유달부, 박종천씨가, 특별상은 연초면 이형연前부녀회장, 감사패는 시청 시정담당 김희웅씨에게 전달됐다.

3R자원재활용경진대회시상에는 연초면이 최우수로 상장과 50만원의 상금을 받았으며, 우수는 하청면, 장려는 남부 둔덕, 사등,일운,수양동협의회와 부녀회가 받았다.

권민호 시장의 격려사와 대신 전달한 대통령표창은 김이자 시부녀회장, 김근영 지회사무국장이 도지사표창은 거제면 윤병관, 연초면 윤명자, 시문고지부 강재순, 시장표창 하청면 김종온, 상문동 김현정, 수양동 김영택, 문고시지부 조기숙씨가 수상했다.

박근갑 신임회장의 취임사에서 “경남제일 전국 최고의 지회”로 이끌겠다며 각오를 피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