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희망복지재단 나눔회 봉사단 정기총회
거제시희망복지재단 나눔회 봉사단 정기총회
  • 거제신문
  • 승인 2015.0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거제시희망복지재단(이사장 남해안)은 지난 26일 웨딩블랑에서 150여명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거제시희망복지재단 나눔회(회장 천국순)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그동안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노고가 많은 회원들에게 국회의원상 안정은, 장재희, 거제시장상 김복례, 이나경, 거제시의회 의장상 왕상숙, (재)거제시희망복지재단 이사장상 강지은, 하수빈, (재)거제시희망복지재단 희망나눔회 회장상 신이선씨가 수상했다.

시상에 이어 용하한의원 염용화 원장과 한국연예술인총연합회 조유정 회장을 기부와 나눔문화 확산과 정착을 위한 (재)거제시희망복지재단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천국순 희망나눔회 회장은 “재단의 기부와 나눔문화를 전하기 위해 지역 곳곳의 행사에 봉사를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 자리를 빌려 지역복지를 위해 기부하신 희망천사 및 관계자 분들에게 감사하다”고 인사의 말을 전했다.

남해안 재단 이사장은 “재단은 지역복지를 위해 기부금 모금 및 나눔사업을 열심히 전개하고 있다.”며 “지역복지를 위해 기부해 준 시민들에게 보답하기 위하여 지역의 복지사각지대 해소와 시민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더욱더 노력하는 재단이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재)거제시희망복지재단 희망나눔회 봉사단은 지난해 8월 위촉돼 재단 행사 및 지역의 봉사의 손길이 필요한 곳곳에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