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교육지원청 영재교육원 제13기 수료식 개최
거제교육지원청 영재교육원 제13기 수료식 개최
  • 거제신문
  • 승인 2015.0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교육지원청영재교육원(원장 김홍곤)은 지난 7일 오전 10시 장평초등학교 체육관에서 영재교육원 학생,학부모,지도교사, 학교장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영재교육원 제13기 총 201명에 대한 수료식을 개최했다.
 
거제교육지원청 영재교육원은 ‘열정과 봉사로 거제의 인재를 키우자’라는 비전을 목표로 토요일 출석수업 및 사이버수업, 프로젝트학습, 현장체험학습 등 연간 134시간의 교육과정을 운영했다. 

이날 1년 과정 동안 영재교육원의 교육활동에서 모범을 보인 우수학생 11명에게 영재교육원장 표창과 영재교육 유공교사 3명에게 교육장 표창을 수여하였다.
 
거제교육지원청 영재교육원은 지난해 대외적인 활동을 통해 제2회 경남과학수학교육페스티벌 영재창의적산출물 발표대회에서 금상 1팀, 은상 3팀이 입상했고, 제36회 경남학생과학발명품 경진대회 생활과학영역에 금상 1명 수상해 실용신안등록을 했다.

특히 제9회 경남학생발명창의력대전에 참가해 은상 2명, 동상 6명, 장려상 4명, 입선 8명 수상 등의 성과를 거두었다.
 
최철현 교육지원과장은 인사말을 통해 “1년 동안의 영재교육원 활동을 통해 키운 꿈을 더욱 노력해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인재로 자라날 것”을 당부했다.

또 그는 “거제교육지원청은 앞으로도 학생들에게 영재교육의 기회를 다양하게 제공해 잠재능력 계발로 창조적 인재 육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