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애광학교 경남 특수교육체육대회 3위 차지
거제애광학교 경남 특수교육체육대회 3위 차지
  • 거제신문
  • 승인 2015.0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애광학교가 제28회 경남특수교육가족 체육대회 개최 경남교육청에서 후원하고 경남특수교육총연합회(회장 윤인숙 특수교육원 원장)에서 주최하는 제28회 경남특수교육가족 체육대회에서 3위를 차지했다.

경남 특수교육체육대회는 지난달 25일 경남 진주시에 있는 진양고등학교에서 진주혜광학교(교장 김정자)의 주관으로 개최됐다.

도내 9개 특수학교가 매년 순차적으로 주관하고 있는 이번 체육대회는 특수학교 9개교 9개팀, 특수학급 2팀(동부, 서부), 경상남도교육청 학교혁신과 및 경남특수교육원 1팀 총 12개팀 1300여명의 교직원들이 5개 종목(남자 배구, 여자 배구, 신발 멀리 던지기, 윷놀이, 제기차기)에서 경합을 벌였다.

종목별 취득 점수를 합산한 결과 우승은 통영잠포학교, 경남은광학교 2위에 이어 거제애광학교가 3위를 차지했다.

이날 주종목 남자 배구에서 지난해 이어 2회 연속 우승한 거제애광학교는 이후 실시예정인 제4회 전국특수학교 교직원 배구대회 출전권을 획득했다.

한편 이날 개회식에 참석한 박종훈 경상남도교육감은 대회사에서 “그동안 대회 개최를 위해 준비한 관계자들에게 감사와 격려를 보낸다”면서 “스포츠를 통한 경남특수교육의 단합된 모습을 앞으로도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