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FC, 거제서 시즌 첫 이전경기 개최
경남FC, 거제서 시즌 첫 이전경기 개최
  • 거제신문
  • 승인 2015.0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0일 오후 2시 거제종합운동장서 서울 이랜드FC와 격돌연초중·거제고 출신 수문장 손정현 출전…지난해 경기서도 선방

경남FC가 거제에서 올 시즌 첫 이전 경기를 개최한다.

경남FC는 오는 10일 오후 2시 서울 이랜드FC와의 2015 현대오일뱅크 K리그 챌린지 8R 경기를 거제종합운동장에서 홈 이전 경기로 치른다. 경남은 그 동안 경남지역 축구팬의 저변 확대를 위해 순회경기를 펄쳐왔으며, 이번 시즌 첫 이전 경기로 거제시가 선정됐다.

경남FC는 지난해 10월26일 거제종합운동장에서 제주UTD를 상대로 승리했던 좋은 추억을 서울 이랜드FC와의 대결에서도 이어 갈 계획이다.

이번 경기에서는 거제출신 경남FC 수문장 손정현 선수(24)가 출전해 고향에서 기량을 뽐낸다. 손 선수는 연초중과 거제고를 나온 거제 토박이다.

경남은 작년 10월 26일에도 거제종합운동장에서 경기를 열어 1-0으로 이긴 좋은 추억이 있다. 손 선수는 당시에도 선발 출전해 상대 공격을 무실점으로 막아 승리에 힘을 보탰다. 그는 요즘 상승세다. 지난 2일 대구FC와 7라운드 원정에서는 비록 0-1로 지긴 했지만 상대의 두 차례 페널티킥을 막는 등 눈부신 선방을 보여줬다.

손 선수는 "지난해 제주UTD를 상대로 고향인 거제에 좋은 추억을 안겨 드렸다"며 "이번 서울 이랜드FC와의 경기에서도 승리로 거제 축구팬들의 뇌리에 각인 시킬 수 있는 경기를 펼쳐 축구가 주는 최고의 감동을 선사 하겠다"고 의지를 불태웠다.

경남FC는 거제시민들을 위해 거제의 초호화 리조트인 흑진주 마리나 리조트 숙박권과 전자랜드 옥포점에서 준비한 32인치 LED TV·안마의자·믹서기 등 다양한 경품을 마련했다. 또 선수들이 직접 거제지역 초등학교 학생들에게 티켓을 기부해 문화관람 혜택의 기회도 제공한다.

이날 경기 예매 문의는 경남FC 홈페이지(http://www.gyeoeng namfc.com) 또는 경남FC 사무국 055-283-2020으로 연락 하면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