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탁구장 개장 ‘정상운영’
거제시탁구장 개장 ‘정상운영’
  • 거제신문
  • 승인 2015.0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억2500만원 들여 2층 규모, 샤워실 등 구비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고재석)는 거제시탁구장을 3, 4월에 걸친 무료 시범운영을 거쳐 5월부터 본격적인 정상 운영에 들어갔다.

이번 탁구장 개장으로 거제지역 탁구동호인들이 탁구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토대가 마련되었으며 탁구인구의 저변 확대가 가속화 될 전망이다.
 
또 외부강사를 초빙해 초보자들도 쉽게 탁구를 익힐 수 있도록 어린이, 청소년, 일반인 등을 대상으로 탁구교실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며, 교육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5시에 걸쳐 진행한다.
 
탁구장 운영시간은 평일은 오전 9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이용가능하며 공휴일 및 주말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탁구장 사용료는 성인 1인 1시간 1대 기준 2000원이며, 월 사용료는 1인 3만원으로 책정됐다.

고현동 김 모 씨(45세)는 “거제에 탁구장 전용 시설이 생겨 동호인들이나 주부들에게 좋은 시설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마음껏 탁구를 칠 수 있어 무척 고맙고 즐거운 일”이라고 말했다.
 
한편 거제시탁구장은 8억 2500만원의 예산을 들여 건립해 연면적 672㎡(2층) 규모에 탁구대 10개를 갖추고 있으며, 사무실, 회의실, 화장실, 샤워실 등이 잘 구비돼 있어 탁구동호인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어 있다.
 
탁구장은 거제시체육관 뒤편에 있고 거제시민이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