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로수용소·조선해양문화관·거제씨월드, 입장료 및 체험시설 요금 할인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고재석)와 (주)거제씨월드(사장 정승범)가 지난 10일 오후 2시 거제씨월드 강당에서 거제관광 발전과 관광객 유입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에는 양측 기관 주요인사가 참석해 상호 기관 입장료 및 체험시설 요금할인에 대한 업무협약 체결과 관광객 리스트 공유, 거제관광 패키지상품 기획·판매, 공동 프로모션 진행 등의 주요 내용이 포함됐다.
이에 따라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에 소속된 포로수용소유적공원·조선해양문화관 이용 고객이 거제씨월드 입장권을 구매할 경우나 거제씨월드 방문고객이 포로수용소유적공원·조선해양문화관 입장권을 구매할 경우 상호기관 입장권을 지참해 방문 시 개인 최대 20%, 단체는 단체 할인요금을 적용받을 수 있다.
이날 참석한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고재석 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국내 경기침체로 인해 동반 침체되어 있는 거제 관광산업에 조금이나마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학생들에게도 좋은 교육적인 관광코스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와 거제씨월드는 이번 협약체결을 통해 거제시 관광객을 유치하고 홍보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자세한 요금 정보에 대해서는 해당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거제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