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예회관, '미술아 놀자'...오는 14일부터 전시실서 개최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은 오는 14일부터 31일까지 거제문화예술회관 전시실에서 기획전시 '미술아 놀자'를 연다.
이해하기 어려운 미술이 아니라 흥미로운 작품 속에서 즐겁게 놀고 체험하고 사진도 찍을 수 있는 전시인 '미술아 놀자'는 김록희·신무경·신현수·여형구·윤석선·임선희·정현주·지민경 등 8명의 작가가 참여해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미술 실험을 펼친다.
이번 전시에서는 관람객의 흥미를 자극하는 다양한 작품이 마련된다. 그림 속에서 튀어나와 무섭게 달려드는 공룡을 그린 김록희 작가의 '앗, 공룡이다!'를 비롯해 색색깔 풍선이 가득한 방 안에 들어가 조용히 명상할 수 있는 여형구 작가의 'Balloon Land', 인기있는 게임 마인크래프트를 떠올리게 하는 윤석선 작가의 '네모나라', 방안 가득 커다란 선물상자를 보며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지민경 작가의 '선물 Gift' 등 신기한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 무료 전시해설 프로그램인 '큐레이터와 놀자'도 매주 수요일 오후 2시와 오후 4시에 상시 진행된다. 이와 함께 '큐레이터 직업체험'이 20명 이상 단체에 한해 신청을 받아 진행된다.
한편 이번 전시는 문화체육관광부·한국문화예술위원회·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 주관하며, 복권위원회가 후원한다.
저작권자 © 거제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