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승포라이온스클럽과 거제팔색조라이온스클럽은 지난 9월17일 생계가 어려운 독거노인들이 많이 거주하고 있는 일운 주공아파트를 찾아 집 청소 및 생필품을 전달했다.
이를 계기로 두 라이온스클럽은 두 달에 한 번씩 미용봉사 및 생필품을 전달하는 봉사를 정기적으로 실시하게 됐다.
지난 2일 일운면 주공아파트 관리사무실에 회원들이 방문하자 다시 찾은 이들을 반기는 어르신의 얼굴에 웃음꽃이 피어올랐다. 머리손질을 마친 한 어르신은 "다음에 올 때는 염색도 해주면 고맙겠다"고 말하며 미소를 지었다. 회원들은 어르신에게 차를 대접하고 생필품을 전달한 뒤 아쉬운 작별을 나눴다.
지난 13일에는 수월동 NK헤어스튜디오에서 '하늘빛 지역 아동센터 엄마사랑 나눔 미용봉사'가 진행됐다. 거제팔색조라이온스클럽 이미영 회원은 NK헤어스튜디오 수월점 점장으로써 매월 '하늘빛 지역 아동센터엄마사랑 나눔 미용봉사'를 펼치고 있다. 고현동과 중곡동의 아동센터 아이들을 위해 오후 일정은 모두 비운 채 함께 간식도 먹고 머리손질도 해주며 거제팔색조라이온스클럽 회원들과 아이들의 얼굴에 즐거움이 가득했다.
"미숙아, 머리색깔이 예쁘게 나왔네. 다정아, 파마가 정말 잘 어울리는구나" "그렇죠, 너무 마음에 들어요." 대화의 내용이 엄마와 딸, 아들 그 이상이다.
어려워진 조선경기로 인해 위기를 맞고 있는 거제시를 살기 좋은 지역을 만들고자 앞장서는 장승포라이온스클럽과 거제팔색조라이온스클럽 라이온들의 모습에 긍지가 느껴진다.
저작권자 © 거제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