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거제삼성호텔이 11월1일 개관 2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진행중이다.
2005년 문을 연 삼성호텔은 ‘신개념의 삼성호텔’이란 슬로건을 내걸고 개관 기념 패키지, 키친 다이닝 이벤트, 와인갈라 디너, 실내라이브 큐비바(Qb Bar) 1+1 안주 제공, 더블 포인트 지급 등을 진행한다.
먼저 모닝아일랜드 레스토랑은 개관일에 맞춰 샐러드바 뷔페를 이용, 메인요리(파스타, 사시미 등)를 선택해 먹을 수 있는 키친다이닝 뷔페를 오는 17일까지 점심과 저녁 두 차례 선보인다. 또 커피 50% 할인과 조각 케익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 거제에서 가장 싼 값으로 가장 신선한 커피를 즐길 수 있다.
특히 1일부터 1개월간 호텔 투숙객에게 호텔 실내라이브 바 무료 음료권을 두장씩 제공하며, 가격은 스탠다드 18만원, 디럭스 21만원(세금, 봉사료 포함)이다.
이밖에도 큐비바(Qb Bar)에서는 양주 1명 이상 주문시 안주 2개 또는 무제한 생맥주를 무료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중 모닝아일랜드와 큐비바 이용시 블루포인트 회원들에게 포인트를 두배로 지급하고, 신규가입 고객에게는 2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 대연회장에서는 오는 16일 오후 7시 세계 최고의 프랑스 와인 5종류와 호텔 주방장의 특별코스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무통 로칠드 갈라 디너가 열리며, 행사 후 시음 및 국내 최저가 와인 구매도 가능하다.
가격은 세금 봉사료 포함 10만원.
저작권자 © 거제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