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농연·한여농 거제시연합회, 회장단 이·취임식
한농연·한여농 거제시연합회, 회장단 이·취임식
  • 거제신문
  • 승인 2017.0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경영인 거제시연합회(이하 한농연) 제17·18대, 한국여성농업인 거제시연합회(이하 한여농) 제9·10대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이 지난 13일 오전 11시 거제시 농업기술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이·취임식은 권민호 거제시장을 비롯해 김창규·황종명 경남 도의원, 반대식 거제시의회 의장, 옥경도 농업기술센터 소장, 김종수 농협은행 거제시지부장, 한농연 경남연합회 이학구 회장, 한농연·한여농 협회 임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표창패·재직기념패 수여와 이임식·취임식·사랑의 쌀 전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17대 한농연 이정모 전 회장과 18대 남정우 신임회장은 이·취임사를 통해 “농산물 가격하락과 농업비중의 약화 속에서도 헌식적으로 도와준 거제시와 유관기관 관계자 및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면서 “농업을 통한 가치를 증가시키기 위해서는 농업인들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말했다.

권민호 거제시장은 축사를 통해 “성공한 사람에게는 성공이 보이고, 실패한 사람에게는 기회가 보인다는 말이 있듯이 구제역·AI 등 어려움 속에서도 농촌 발전에 힘써준 임원진들에게 격려의 박수를 보낸다”며 “한농연 회장단의 이·취임사를 통해 굳은 의지와 결의가 보여 기대가 크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한농연ㆍ한여농 거제시연합회는 사랑의 쌀 10㎏ 105포대를 종합사회복지관·시각장애인협회에 기부해 어려운 이웃에게 보탬이 되도록 했으며, 농업 발전과 농민권익 신장에 앞장서고 거제시 농업의 미래를 개척하기 위해 힘찬 출발을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