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거제시 의사회 이 · 취임식 개최
2017년 거제시 의사회 이 · 취임식 개최
  • 문지영 기자
  • 승인 2017.0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거제시의사회(회장 조태윤) 회장 이·취임식 및 정기총회가 지난 8일 삼성호텔 대연회장에서 있었다. 이날 행사는 서일준 거제시부시장, 반대식 거제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내빈과 회원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1부 회장 이·취임식에 이어, 2부 정신건강의학과 김찬 원장의 '수면장애의 이해' 학술강좌, 3부 정기총회의 순으로 이어졌다.

1부 행사로 진행된 회장 이·취임식에서는 재홍의원 박인근 원장이 이임하고 조피부비뇨기과의원 조태윤 원장이 신임회장으로 취임했다.

전임 박인근 회장은 이임사에서 "지난 메르스 사태와 콜레라 발생시 보건당국과 발맞춰 회원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로 극복할 수 있었다"고 감사를 전하며 "발전하는 거제시의사회가 되기 위해 계속 협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진 취임사에서 신임 조태윤 회장은 "조선경기와 내수경기의 침체 등으로 더욱 어려워지고 있는 의료 환경 속에서 의사회의 단합된 힘이 어느 때보다 필요하다"면서 "시민건강증진에 힘쓰면서도 더욱 단합되고 화합하는 의사회로 발전되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임회장 박인근과 총무 강두철(거제아동병원 원장)에게는 회원들의 감사를 담은 공로패가 주어졌고, 후원금 300만원은 서일준 부시장에게 전달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