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병문안에 주차비 부담하려니 난감
환자 병문안에 주차비 부담하려니 난감
  • 거제신문
  • 승인 2007.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동욱/동부면

대우병원 주차요금을 고객인 입원환자, 친지, 가족, 지인들을 위해 무료화 할 수 없으면 적정하게 받을 수는 없을까.

우리 거제시 동네병원에서는 지정 주차장이 있어 병원으로부터 주차권을 발부받아 주차 시간이 30분까지는 무료며 30분 이후부터 30분까지는 500원, 30분이 넘어 1시간까지는 1,000원을 수금한다.

즉, 시간당 1,000원 기준으로 수금하고 있으며, 거제백병원에서는 많은 예산으로 주차장 부지를 확보하여 서비스 차원에서 환자의 위문을 위해 찾아오는 가족, 친지 등에게 무료로 사용토록 하고 있다.

그런데 대우병원에서는 내가 그동안 주차비를 지불한 경험과 또한 많은 사람들의 여론을 들어보니 너무 많이 받는다고 말이 많으니 환자의 위문을 위해 찾는 분들을 위해 병원 운영상 무료주차는 어렵더라도 거제시민을 위해 고려해 주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기고합니다.

저 개인의 입장에서 개인 유료주차장이 근거리에 있었으면 하는 심정이며, 방문 주차료 때문에 위문 또는 치료를 고려하는 때도 있습니다.

병원에서 직접 관리하지 않고 주차경영권을 양도해 주어서 관리한다는 말도 들리고 있으나 병원에 미치는 사항을 고려해 기고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파서 병원에 가는 것도 그런데 주차비까지 내고 병문안 온느 사람들까지 돈을 내야하니 난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