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한표 예비후보
- 출생 : 1954년 장목면 관포
- 최종학력 : 한국외국어대학교 행정학 박사과정
- 취미/특기 : 독서, 운동
- 청와대 대통령 민정비서실 행정관
- 거제경찰서장
- 현)이명박 대통령 취임준비 자문위원
1.거제시 최대현안과 해결책은?
우선 조선의 활황과 연관 산업의 활황을 지속적으로 견인할 수 있는 법적 제도적 방안을 지금부터 마련해 나가야 합니다. 특별법 제정을 통해 거제 전체를 조선특구도시로 조성하는 것 등이 될 수 있습니다
신현읍의 집중으로 인한 극심한 교통난, 주차난, 특히 수월지구 및 중곡 교차로의 향후 교통대란 우려는 실로 큰 문제입니다. 가능한 예산확보를 통해 최우선적으로 우회도로, 지하차도 등의 도로설계 및 시공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효율적 토지이용계획을 통한 장기적 균형발전정책 실시도 중요한 현안입니다. 이는 신현 상동 -거제 명진 터널개설 통해 가시적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아울러 동부권, 남부권, 북부권, 구 장승포지역 등 각 지역 특성에 맞는 발전전략을 주요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끝으로 조선소의 정규직 비정규직간 차별 해소가 주요한 현안이라 여겨집니다. 법적 제도적 조치가 따라야할 사안이지만 노-노간, 노-사간 사회적 합의를 통한 차별해소를 시도해볼 만 합니다.
2.국회의원이 돼야 하는 이유?
지역발전을 통해 시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면서 거제를 전국 최고의 살기좋은 도시로 만들어가는데 거제를 기반으로 하는 정치인은 기여해야 하고 특히 국회의원은 이를 그 우선적 사명으로 여겨야 한다고 봅니다.
따라서 입법 활동 등을 통해 서민들이 억울한 일을 당하지 않도록 제도적 장치를 마련하고 정규직, 비정규직간의 차별해소 등 양극화 해소를 위한 법적, 제도적 방안 등을 실현하는 것은 물론 나아가 다양한 인맥과 경륜, 노하우를 통해 국가예산을 전폭적으로 거제로 끌어와 지역발전의 토대를 마련해야 하는 당위성이 제가 국회의원이 되고자 하는 이유입니다.
거제는 현안 과제들이 산적해 있습니다. 말로만 한다면 어느 누가 못하겠습니까?
저는 준비돼 있는 사람임을 감히 말씀드립니다.
서민정치, 생활정치, 봉사정치를 주창해오고 있고 또 실천해갈 수 있는 유일한 사람, 서민들의 아픔을 국정에, 시정에 철저히 반영시킬 수 있는 사람, 깊이 있고 폭 넓은 경륜과 인맥을 활용한 넉넉한 국가예산의 확보를 통해 거제의 산적한 발전과제를 원만히 해결해 낼 수 있는 사람, 그 적임자가 저 김한표입니다.
폼 재는 의원이 아니라 서민들과 함께 땀 흘리고 일하고 생활현장으로 뛰어드는 그래서 새로운 희망을 만들어 가는 국회의원이 될 것입니다.
3. 거제시민에게 지지호소?
이제는 웃고 삽시다. 어르신들의 걱정이 덜어지고, 장애인들의 불편과 한 숨이 덜어집니다.
자녀들의 일자리 걱정이 덜어집니다. 비정규직들의 고통과 애로가 덜어집니다. 상대적 소외감을 느끼는 거제시 관내 면단위 지역 저개발 민원이 덜어집니다.
예산을 통한 교육기회 확대로 저소득으로 인한 자녀들의 교육불안이 덜어집니다.
말뿐이 아닌 실천으로 말하는 사람, 경륜과 힘을 가지고 있는 저 김한표를 새로운 국회의원으로 만들어 주시면 가능해집니다. 시민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같이 웃으며 같이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는 행복도시 거제, 부자도시 거제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전폭적인 지지를 통해 새로운 국회의원상, 새로운 리더십 상을 시민 여러분께서 만들어 주십시오. 믿고 열심히 나아가겠습니다. 그리고 신명을 다해 일하겠습니다.
열심히 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