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동 “현대 힐스테이트 거제” 입주민 대표회의 “여성용품”불우 이웃 돕기 물품기탁
상동 “현대 힐스테이트 거제” 입주민 대표회의 “여성용품”불우 이웃 돕기 물품기탁
  • 김은아 기자
  • 승인 2019.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6일 오후2시 상문동 주민센터에 불우한 이웃을 위한 훈훈한 행사가 열렸다.

거제 상동에 위치한 “현대 힐스테이트 거제” 입주민 대표 회의에서 상문동 동사무소를 방문하여 200만원 상당의 여성용품을 불우한 여성에게 전달하는 행사가 있었다.

이 자리에는 상문동 주민센터 김순임 동장과 상동 “현대 힐스테이트 거제” 추인호 회장. 김형규 소장. 조일래 부장. 곽민선 통장이 함께 참석했다.

물품을 전달받은 김순임 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큰 결심해주신 상동 “힐 스테이트 거제” 입주민 대표회의 추인호 회장님과 입주민들에게 상문동 주민들을 대표한 감사를 드린다고 하였고, 이에 추인호 회장은 앞으로도 힘든 이웃을 위해 입주자 대표회의 경비를 줄여 매년 불우한 이웃돕기에 꼭 동참하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하였다.

아울러 입주민들을 위한 관리비 외 수입의 일부를 불우한 이웃을 위한 물품으로 기탁 하게 해주신 상동 “힐스테이트 거제” 입주민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불우한 이웃돕기에 많은 시민의 참여가 있으면 좋겠다고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