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도 하고 이웃도 돕고 '누구나 콘서트' 인기
공연도 하고 이웃도 돕고 '누구나 콘서트' 인기
  • 거제신문
  • 승인 2019.12.3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 양정동에 위치한 100석 규모의 콘서트홀인 거제아트홀은 거제시민들에게 다양한 무대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누구나 콘서트'를 개최하고 있다.

매월 마지막주 토일일에 정기적으로 열리는 '누구나 콘서트'는 프로와 아마추어 등 무대경험을 원하고 음악과 공연예술을 사랑하는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또 거제아트홀은 참여자들이 숨은 끼와 재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소통의 장을 마련해 공연자와 관객 모두가 소소한 행복을 찾아갈 수 있게 도와주고 있다.

콘서트는 클래식에서부터 성악·보컬·재즈·가요·뮤지컬·국악 등 장르에 상관없이 무대와 음악을 사랑하는 거제시민이면 누구나 공연하고 관람할 수 있다.

거제시민이라면 참가비 1만원으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참가비 일부는 가정형편이 어려운 음악꿈나무 등을 위해 후원금으로 쓰여진다.

특히 거제아트홀은 지난 28일 연말을 맞아 이 콘서트를 송년음악회로 꾸며 참가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거제남성합창단과 우쿨렐레팀이 주관해 따뜻하고 풍성한 공연을 선사했다.

거제남성합창단 김모씨는 "화려하고 거창한 콘서트는 아니지만 음악을 사랑하고 공연무대를 원하는 끼 있는 시민 모두에게 '누구나 콘서트'가 음악을 통한 소통의 장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아란 2019-12-30 21:56:08
따뜻한연말이네요~^^음악을 통한 소통의 장이 될수 있는 누구나 콘서트 기획이 넘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