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등발전협의회, 14일 사등면서 지역기업체와 간담회
사등면발전협의회(회장 추정식)는 지난 14일 사등면사무소 회의실에서 기업체와 간담회를 가졌다.
발전협의회측은 추정식 발전협의회장을 비롯 김용우 전 거제시의회 의장, 김재익 전 사등면장, 임수환 시의원, 이종철 체육회장 등 10여명이 참석했다.
기업체측에서는 김철환 카프바이오 대표, 김용혁 혁신기업 대표, 신해균 해원(주) 대표, 신동섭 진세중공업(주) 이사, 천성윤 (주)신성 이사 등 20여명이 참석,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지역사회단체와 기업체, 주민, 행정 등이 다함께 힘을 모아 문제를 해결해 나가기로 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지난 1월 발전협의회 회칙 개정시 사등면에서 기업을 경영하고 있는 사람을 기업이사로 선임할 수 있는 조항을 신설한 내용의 동의를 구하고, 기업체, 민간단체간 모임을 정례화 했다.
또 상시 정보 공유와 기업애로사항을 수시로 토론할 수 있는 체널을 가동키로 협의하는 등 기업체와 주민이 상호 공존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키로 했다.
추정식 발전협의회장은 “사등면에 당면한 현안들이 많은 만큼 기업체와 사회단체, 주민,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모아 사등면의 발전을 앞당기자고 강조하고 발전협의회 주요 사업추진에 각 기업체, 지역사회단체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거제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