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을 운영하기위해서 큰조직이든 작은조직이든 원칙과 절차가(정관,규정,회칙)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장애인들이 무엇을 알겠는가 하면서 원칙과절차는 무시되고 사무국장의 말이 곧 원칙이며 절차라는 생각을 하면서 좌지우지 하지않았는가 라는생각이든다 우리스스로가 조직을 운영하기 위해서는 회칙등이 필요하다고 하여 만든었는데....이기사를 보면서 우리사회의 한단면을 보는것 같아서 서글프다 한마디로 사지육신이 멀정한 사람이 우리 사회에서 가장 소외받는 장애인을 이용하여 장애인들위에 군림할려고 하였다는사실을 접하면서 마음이 착찹하다 앞으로 사무국장이 거제에서는 얼굴들고 다니면서 최소한 이런 행동을 하지 못할거니까 이제는 무엇을해서 밥을먹고 살아야 되는지 걱정이 된다 불쌍하다 사무국장 ......
이미 경찰에 고소장이접수 된거로 알고 있습니다 시시비비 언론에서 정호ㅓㄱ도가 떨어지는 기사로 장애인들을 두 번 울리지 마시길,,, 거제에진실은 살아있고 정의는 언제나이긴다고 믿고있습니다 사무국장 한사람이 장애인들의 귀와 눈을 우롱하는 자태를 더 이상 보고있을수 없음니다 앞으로 집회시위도 불사하리라!!!!!!
어째서 간단하게 뒤집어 생각하면 될껄 또....
한 단체의 대표가 문을 따고 들어 갈때는 왜? 왜? 대표가 사무실을 마음대로 들어갈 수 없었는지? 왜? 문을 강제로 따야 들어 가게 되는지? 왜? 대표가 그냥 보자고 하면 볼수 있는 서류들이 저렇듯 강제로 봐야 되는지? 생각 할 수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