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일준, 대우병원 선별진료소 찾아
서일준, 대우병원 선별진료소 찾아
  • 김은아 기자
  • 승인 2020.0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차단에 만전 당부
서일준 예비후보가 코로나19의 확산방지를 위해 최전선에서 힘쓰고 있는 대우병원 선별진료소를 찾았다.
서일준 예비후보가 코로나19의 확산방지를 위해 최전선에서 힘쓰고 있는 대우병원 선별진료소를 찾았다.

서일준 미래통합당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코로나19 감염증 확산방지를 위해 최전선에서 애쓰고 있는 대우병원 선별진료소를 지난 11일 방문해 관계자들의 노력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서 예비후보는 “대우병원 선별진료소는 거제지역 확진자 6명중 4명을 검진할 정도로 국내 최고 수준의 능력을 갖췄다”며 “격무에 시달리면서도 힘든 내색없이 묵묵히 최선을 다해준데 대해 감사드린다”고 말하며 고마움을 표했다.

또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최근 거제에서 6번째 확진자가 발생한 것을 안타깝게 생각한다”며 “항상 최선을 다하는 줄 알지만 시민들이 안심하고 생업에 매진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부탁했다.

이와 함께 거제시의 철저한 방역활동에 대한 당부도 잊지 않은 서 예비후보는 “거제시가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방역에 전념한다는 것을 잘 안다”며 “시민들이 불안감을 말끔히 해소할 수 있도록 방역활동에 더욱더 만전을 기해 달라”고 강조했다.

한편 서일준 예비후보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코로나19, 함께 이겨냅시다’라는 캠페인을 펼치고 있으며, 방역계획을 잡아 주기적으로 공공장소 등을 대상으로 방역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