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광용 예비후보 시청 앞 1인 시위
변광용 예비후보 시청 앞 1인 시위
  • 거제신문
  • 승인 2008.05.08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우병 논란 수입 재협상 촉구

변광용 경남도의원 예비후보가 지난 6일부터 거제시청 앞에서 이명박 정부의 쇠고기 전면 개방과 관련, 광우병 졸속 협상과 국민건강 재협상 촉구, 광우병 쇠고기 개방반대, 광우병으로부터 안전한 자녀들의 급식보장 등을 주장하며 1인 시위를 벌이고 있다.

변 예비후보는 “정치를 하고자 하는 사람의 입장에서 현재 국민건강과 직결되는 광우병 쇠고기 논란에서 비켜나 있을 수 없었다”며 “확실한 정치적 의사를 표명함과 동시에 국민의 건강, 시민의 건강과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적극 나서는 것 또한 정치를 하겠다는 사람의 자세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변 예비후보는 또 “광우병 위험의 원천적 봉쇄를 위해 재협상을 촉구한다”면서“거제에서도 이에 대한 여론 형성이 바람직한 방향에서 형성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변 예비후보는 오는 8일까지 시청 앞에서 1인 시위를 계속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댱댱 2008-05-11 15:39:28
정치적소신이먼저아닐까요 반 한나라당정서속에 김모후보와 협상중라는데 김모후보는 현거제 실세의 대리인으로 한나당도 무습지안다고하네요 현실세와 시장후보로 대결했는데 이제 그실세의 대리인과물밑협상중이라는소문이 무성하네요 또 김후보는 실세와의 협약설 사실릴까 거제 인물이 그렇께없나 그대만이라도 거제의 자존심을 지켜가시길

포로수용소 2008-05-12 10:55:11
이제 거제는 특정정당이 무조건 된다는 생각을 버려야 한다고 생각해요.
새로운 인물이 누가되든 젊은사람이 한번 되었으면 하는 마음 간절하구요...그리구 정치한번 해보겠다고 자꾸 나오면 시민들 정말 짜증납니다.
모후보들간의 단일화도 좋고 따로가도 좋고....1인시위한다고 고생은 많으신데....인상좀펴고 하시지 그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