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표 전 의원, 정치연구소 개소
김한표 전 의원, 정치연구소 개소
  • 백승태 기자
  • 승인 2021.0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좋은 나라, 더 좋은 거제’건설 약속
김한표 전 국회의원이 거제시 고현동에 ‘더 좋은 나라, 더 좋은 거제’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김한표 정치연구소’를 개소했다.
김한표 전 국회의원이 거제시 고현동에 ‘더 좋은 나라, 더 좋은 거제’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김한표 정치연구소’를 개소한다.

김한표 전 국회의원(거제시·2선)이 ‘더 좋은 나라, 더 좋은 거제’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고현동에 ‘김한표 정치연구소’를 개소한다.

공직생활을 접고 거제발전을 위해 정치에 입문한 김한표 전 국회의원은 국회의원 임기동안 ‘주중 국회, 주말 거제’를 실천하며 거제 최대 현안인 남부내륙철도건설과 조선업종 살리기, 거제 1000만 관광시대 인프라 조성 등 거제 발전의 초석을 닦은 정치인으로 열과 성을 다해왔다.

김 전 의원은 정치활동을 하며 “그동안 뜨거운 사랑과 열렬한 지지를 보내주신 거제시민들에 대한 감사와 고마움에 보답하고자 정치연구소를 개소한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행복하고 우리 거제가 더욱 발전하기 위한 정책 연구와 개발에 역량을 쏟을 것”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시민 곁에서 더욱 겸허하고 성실하게 거제발전과 거제의 희망찬 미래를 다시 열겠다”며 “김한표 전 의원의 꿈은 진행형이고, 끊임없이 정진해 내일은 다시 일어설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