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끼 있는 청소년을 공개수배 합니다”
“끼 있는 청소년을 공개수배 합니다”
  • 거제신문
  • 승인 2008.0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 장기자랑 경연대회 ‘무한도전 스타킹(Star King)’

거제지역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을 맘껏 펼칠 수 있는 젊음의 무대가 마련된다.

거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원용규) 청소년수련관은 오는 28일 오후 2시 수련관 다목적 광장에서 시설관리공단 이사장배 청소년장기자랑 경연대회 ‘무한도전!! Star King’을 개최한다.

2008년 공공청소년수련시설 프로그램 지원사업의 하나로 열리는 이번 경연대회는 청소년 문화의 질적 향상과 나날이 급성장하고 있는 청소년들의 문화를 이해하고 끼 있는 청소년들의 재능을 표현하는 자리다.  

참가접수는 오는 20일까지 청소년수련관(639-8162~6)에 전화로 신청하면 되고 거제지역 초등학교 4학년 이상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종목은 인기 코믹 CF패러디, 모창, 코믹 댄스, 각종 개인기 등이며 예선은 오는 21일 오후 3시 수련관 공연장에서 열린다.

청소년을 위한 무대인만큼 푸짐한 상품도 마련된다.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공단이사장상과  I-Station 최신 PMP가 상품으로 지급되며, 나머지 수상자에게는 디지털카메라와 MP3 등이 주어진다. 특히 응원상과 추첨상을 선정해 닌텐도 DS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한편 청소년수련관에서는 7월 풍물, 모둠북 등 우리가락 페스티발인 ‘Do dream! 난타공연’과 9월 ‘신나는 과학체험 에디슨 정복기’, 10월 원어민 영어 프로젝트 ‘영어야 놀자’ 등 다양한 청소년 무화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