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에코투어, 거제관광 전단지 제작 배부

거제도 전문길라잡이 ‘거제에코투어’와 거제도 좋은 사람들의 모임인 ‘거제관광포럼’이 후원업체의 참여로 거제도 관광안내 전단지를 제작, 배부해 지역민은 물론 관광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제작된 전단지는 B4 사이즈에 한 면에는 거제도 관광지도와 음식점 등 관광정보를 상세하게 표기했고 뒷면에는 거제8경 및 해수욕장 사진과 관광명소 정보를 알기 쉽게 기재했다.

현재 이 전단지는 대전-통영 고속도로 하행선의 공룡나라 휴게소와 국도 및 지방도의 주유소 식당 펜션 호텔 등의 숙박업소 등에 배부돼 있으며 거제-진해 바닷길의 카페리 터미널과 여객선터미널 등 거제도의 주요 길목마다 배부돼 있다.
전단지를 기획, 제작한 거제에코투어 김영춘 대표는 “전단지 작업을 위해 정성들여 거제도 관광지도를 새롭게 제작했다”고 밝히고 “여건이 되면 더 많은 관광지도를 제작, 거제도를 방문하는 모든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해드리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이밖에도 김 대표는 관광지도를 대형으로 출력, 지역 언론사에 보급하는 한편 공룡나라 휴게소와 관광안내소 등 공공장소에 게시, 거제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도움을 줄 계획이다.
한편 관광지도는 가로 180㎝까지 출력이 가능하며 관광관련 업소 등이 이를 원할 경우 저렴한 비용으로 관광지도에 개별업소 위치를 표기, 납품도 가능하며 전단지를 제공받고자 하는 업체 또는 개인은 거제에코투어에 전화로 요청하면 직접 전달이 가능하다. (문의 011-9059-5012)
저작권자 © 거제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