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HSP웃음협회 거제지부 제1회 거제시웃음대회 성료

한국 HSP웃음협회 거제지부 주관으로 열린 제1회 거제시웃음대회가 지난달 27일 거제시여성회관에서 성황리에 끝났다.
단체 6개팀과 개인 38팀이 참가한 이번 대회는 300여명의 관중과 거제지역 60단체의 협찬을 받아 다양한 상품이 방문객을 위해 준비되면서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또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본 행사 외에 국학기공 공연과 민요공연, 비누방울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가 준비돼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웃음대회 단체전 1위 블루시티 평화웃음상은 옥포조라의 웃자팀이 차지해 트로피와 20만원 상당의 부상을 받았고, 2위 블루시티 행복웃음상은 신현노인정 유쾌·상쾌·통쾌팀이, 3위 블루시티 건강웃음상은 장목 하하하팀이 수상했다.
또 개인전 1위 블루시티 평화웃음상은 옥포 김해정 어린이(아주초 1)가 차지해 트로피와 부상을 받았고, 2위 블루시티 행복웃음상은 옥포2동 김순자씨(여·63세)가, 3위 블루시티 건강웃음상은 장목 김덕임씨(여·75세)가 각각 차지했다.
대회를 관람한 시민 이모씨(64)는 “시원하게 웃는 모습에 나도 모르게 따라 웃으면서 10년은 젊어 진 기분이다”고 웃음대회를 관람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국 HSP웃음협회 거제지부는 제1회 거제시웃음대회의 성황에 힘입어 지속적인 대회유치와 함께 거제시민을 대상으로 하는 웃음치료 및 레크레이션의 활성화에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 거제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