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농업인의날 한마음대회
2008 농업인의날 한마음대회
  • 최대윤 기자
  • 승인 2008.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8 농업인의 날 한마음대회가 지난 17일 거제실내체육관에서 한국농업경영인 거제시연합회(회장 추교종)주최로 열렸다. 특히 이날 김한겸 거제시장을 비롯한 내빈 20여명과 농업인 500여명이 참석해 의미를 더 했다.

농업인의 날 한마음대회는 거제시 농업인들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자리로 지역 농업발전을 위해 공헌한 농업인에게 표창시상에 이어 명랑운동회와 경품추첨 등이 열려 평소 농업에 노고가 많은 농업인을 위로했다.

거제시장 표창에 공영근 옥미남 김영숙씨가 윤영 국회의원 표창에 장문식씨가 거제경찰서장 표창에 이명숙씨가 표창 받았다.

또 농협 거제시지부장표창에 신부근 거제시 쌀전업농회장이 거제시지역농협운영협의회장 표창에 김현수 농민회거제연합회장이 표창 받았다.

이어 추교종 회장은 평소 농업발전을 위해 힘쓴 이우재 농업기술센터 지도사, 최재환 거제시농협중앙회 과장, 이정율 거제축협 계장, 김규봉 정덕성 강호생씨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추 연합회장은 “농업인의 땀과 노력의 대가인 쌀값은 생산비에도 미치지 않아 힘들고 소외당하고 있는 현실이지만, 국민들에게 땀과 노력으로 일궈낸 안전한 식량을 생산하고 있는  우리에게 희망은 있다”고 밝혔다.

또 추 회장은“농업인 스스로가 주인의식을 갖고 하나가 될 때 우리 농업인이 바라는 세상은 반드시 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행사장 밖에는 수입농산물 비교전시, 거제지역 특산품 전시, 먹거리 장터, 사진전시 등의 다양한 행사도 함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