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현숙씨, 이동 목욕차량 기증 계획
가수 현숙씨, 이동 목욕차량 기증 계획
  • 반용근 국장
  • 승인 2009.02.03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30일, 삼성 효행상 수상 자리서 뜻 전달

효녀가수라는 별칭으로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거제시 홍보대사’ 가수 현숙씨가 올해 중 노인들과 장애인을 위한 이동 목욕차량을 거제시에 기증하겠다는 뜻을 밝혀 거제지역민들의 가슴에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현숙씨는 제33회 삼성효행상 수상자로 선정, 지난달 30일 효행상 특별상(상금 1,500만원)을 수상하는 자리(서울 태평로 삼성생명 국제회의실)에서 이 같은 뜻을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현숙씨는 “부족한 사람에게 홍보대사라는 직책을 맡겨 준 아름다운 해양관광도시 거제시를 위해 작은 정성이라도 전달해 주고 싶다”고 밝히고 “그간 KBS의 사랑의 리퀘스트를 통해 사랑을 전달한 것 처럼 거제시에도 노인과 장애우를 위한 이동 목욕차량을 마련해 주고 싶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현숙씨는 그간 KBS 사랑의 리퀘스트 등을 통해 이동 목욕차량을 마련, 강원도 정선, 전북 김제, 경남 하동, 충남 청양, 경북 울릉도 등에 전달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현숙씨의 이날 수상식에는 김한겸 거제시장의 축하 화환이 전해진 가운데 거제시의회 이태재의원(산건위위원장)을 비롯 현숙씨의 히트곡 ‘해피데이’ ‘요즘남자 요즘여자’ ‘오빠는 잘 있단다’ ‘춤추는 탬버린’ 등 대중의 사랑을 받는 국민가요를 작곡한 지역출신 조만호 선생(48)과 대원개발 원용옥 대표(60), 지역출신 신인 가수 원형록씨(31) 등이 참석했다.

한편 현재 거제지역에는 거제시자원봉사센터와 거제돌봄노인장기요양이 운영중인 포터형 탑차 이동목욕차량 2대가 고작으로, 노인들과 장애우를 위한 이동목욕봉사 등의 장비 및 시설이 부족한 실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허환 시민/객원기자 2009-02-10 13:57:30
좋은일 많이 하는 현숙씨 축하드립니다.사단법인 참사랑복지중앙회 올림

거제사랑 2009-02-09 17:59:08
거제시 홍보대사 현숙씨 먼저 축하 드립니다
귀한상을 받은 것은 당연한 결과입니다
거제시를 위해, 대한민국을 위해, 불우이웃을 위해,노고가 많습니다.

현숙짱 2009-02-04 12:26:30
역시 효녀는 다르구나 감사합니다.
마음씨 만큼 노래도 좋고 건강하세요!
거제시 홍보도 많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