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법무부 창원지방검찰청 통영지청 범죄예방위원 거제지구협의회(회장 이양대) 2009년 정기총회 및 회장단 이·취임식이 지난 17일 거제관광호텔 3층 연회장에서 열렸다.
홍효식 통영지청장과 범방위원, 범방가족 등 80여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는 1부 정기총회와 2부 회장단 이·취임식 순으로 진행됐다.
정기총회에서는 2008년도 회계에 대한 감사보고와 재정결산 보고, 2009년 회장 및 감사 선출 승인, 2009년 부회장·사무국장 선임 임명의 건 등이 논의됐다. 2009년 회장단은 이양대 회장을 중심으로 김동성·김한중 부회장, 임완진·이신규 감사, 유형식 사무국장으로 구성됐다.
이어 열린 회장단 이·취임식은 최상림 전 회장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모범위원 시상, 공로패 전달, 대회사 및 이임사, 범방정기 전달, 취임사, 격려사,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김성수·백광호 위원이 모범위원상을 수상했고, 최상림 전 회장이 공로패를 받았다.
취 임 사 존경하는 창원지방 검찰청, 통영지청 홍효식 지청장님, 차상우 소년전담검사님, 범죄예방위원통영지역 협의회 회장 오세광님, 황영배 운영위원님, 통영지구 협의회 천세운 회장님, 고성지구 협의회 박기태 회장님, 그리고 범방가족여러분 오늘 저의 거제지구 회장 취임을 축하해 주시기 위하여 이 자리에 참석해주신데 대하여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는 그동안 범방위원회 몸 담아 온지 10년의 세월 범방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할지 잘 배워왔음에도 막상 회장에 대고 보니 무엇을 해야 할지 잘 생각이 나질 않습니다. 거제지구 협의회 범죄예방위원 여러분 항상 보수적인 내 자신의 범방 생활에서 서로에게 조금의 관심과 배려에 그 노력을 오늘부터 시작 한다면 거제 범방의 내일은 밝을 것이라고 희망합니다. 오늘 이임하시는 최상림 회장님 격동기의 회장으로서 고생 많았습니다. 김성기 직전회장님의 덕망과 최상림회장님의 패기를 이어받아 우리 거제지구 협의회가 발전할 수 있는 초석이 되길 기대하며 우리 위원들과 다 같이하고자 합니다. 그리고 우리 거제 지구 협의회 위원일동은 통영 검찰청의 염려에 보답하며 정말 잘 해보겠다는 약속도 아울러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