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용인원 800명, 다양한 편의시설·최상의 서비스 제공

승룡빌딩 준공식 및 거제 컨벤션 웨딩뷔페 오픈식이 지난 29일 오전 12시 장평동 거제 컨벤션 웨딩뷔페에서 관계자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지상 3층, 지하 1층 규모의 거제 컨벤션 웨딩뷔페는 지상 2·3층에 마련된 2,644㎡(800평)의 행사장에서 예식은 물론 돌찬지, 칠순잔치, 단체행사, 기업행사 등 다양한 행사를 치를 수 있다. 특히 지상과 지하에 3,305㎡(1,000평)의 대규모 주차장을 마련, 고객 편의를 최우선시 했다.
최대 8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거제 건벤션 웨딩뷔페는 2층과 3층에 대형 스크린과 PDP를 설치, 예식과 행사진행을 실시간 중계로 볼 수 있다.
또 자동프로그램으로 예식을 진행하게 되며 넓은 신부대기실이 설치돼 편의성을 더했다. 3층 뷔페는 씨푸드 레스토랑 분위기의 내부인테리어로 기분 좋은 행사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준다.
거제 컨벤션 웨딩뷔페의 또 다른 자랑거리는 즉석코너. 각종 꼬치류에서부터 즉석해서 썰어주는 참치회는 물론 갈비탕과 스테이크, 오리 등 다양한 음식과 구이류를 맛볼 수 있다.
이날 김의부 거제 컨벤션 웨딩뷔페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삶에 있어 가장 중용한 경·조사 중 경사만을 치를 수있는 공간을 마련할 수 있어 무한한 영광”이라면서 “생애 가장 즐거운 날, 항상 최선의 서비스로 고객을 맞이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거제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