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축협은 지난 25일 거제시체육관에서 창립 40주년 기념식과 함께 '쇼~TV유랑극단 특별녹화 공연'을 성황리 개최했다.
창립40주년 기념식과 쇼~TV유랑극단 특별 녹화 공연을 동시에 개최한 이번 행사에는 조합원 1,000여명, 시민 1,500여명, 시장, 각급 단체장 등 약 2,500여명이 참여했다. 당초 예상보다 두 배 이상 많은 2,500명의 시민들이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이날 행사에는 풍물패의 풍물소리와 함께 조합원들을 위한 먹거리 한마당을 시작으로 축협장학생 장학금 수여식,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사랑의 쌀 전달식, 밸리댄스 축하공연, 쇼~TV유랑극단 특별녹화공연 등 문화행사를 통해 참석한 시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특히 이날 거제축협은 축하화환 대신 쌀을 기부받아 어려운 이웃을 돕는는 훈훈한 마음까지 함께 나눴다.
거제축협 김수용 조합장은 "창립 40주년을 맞은 거제축협은 '변화와 혁신 그리고 나눔'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종합금융기관으로서의 위상을 더욱 튼실하게 구축해 지역 농ㆍ축산업과 지역경제의 균형적인 발전에 계속적인 밑거름이 되는 한편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시민 여러분들에게 희망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창립40주년 기념행사인 '쇼~TV유랑극단 특별 녹화 공연'은 지난 4일 예심을 통해 선발된 10팀의 참가자와 초청가수 '우연이, 진국이, 서지오, 나현재'들의 호흥속에 흥미로운 공연을 가졌다.
또 녹화공연 중 고객들과 조합원들을 대상으로 경품권 및 행운권 추첨이 이뤄졌다. 경품1등 한 명에 자동차, 2등 4명에게는 PDP TV 42", 3등 1명 김치냉장고189L, 4등 2명에 진공청소기와 행운권 1등 한 명에 김치냉장고 189L, 2등 4명 소형가전제품 등 푸짐한 사은품으로 사랑에 보답하는 기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시민은 "어려운 경제사정으로 몸과 마음이 지친 요즘 거제축협에서 시민들과 함께 하는 행사를 마련해 오랜만에 많이 웃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또 앞으로도 거제시민과 함께하는 어울림의 자리가 마련되길 바라는 시민들의 마음과 같이 거제축협을 이용하여 좋은 행사가 지속될 수 있길 바라며, 7월 거제축협 상동지점 개점을 앞두고 제2의 도약의 계기가 될 것 같다고 전했다.